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웰링턴! 유경씨 반가운 도착 소식^^

워홀메이커스
저는 뉴질랜드에 잘 도착했습니다!ㅎㅎ 음 어제 도착해서 홈스테이 가족들과 만나구 저녁먹고 오늘 처음 학원에 다녀왔어요 ㅎㅎ

 

New ZealandWellington

 

저는 뉴질랜드에 잘 도착했습니다!ㅎㅎ

 어제 도착해서 홈스테이 가족들과 만나구 저녁먹고

오늘 처음 학원에 다녀왔어요 ㅎㅎ

학원에 학생들이 많지 않더라구요..

그렇지만 홈스테이는 정말 좋은데요!!?

오늘 여기서 만난 한국인친구들과 이야기해보고 사진을 보여주니

제가 하는 홈스테이는 정말 좋은곳인가봐요!ㅎㅎㅎ

레벨테스트 본 후에 예상보다 높은 반으로 나눠져서 다행이었어요!!ㅎㅎ

학교에서도 한국친구들과 일부러 영어로 얘기하구 그래요ㅎㅎ 

홈스테이 한달만 하려 했는데 얘기들어보니 나가서 플랫 구하는것보다

홈스테이 해서 사는게 더 나은것 같더라구요!

제가 불편하지만 않다면 계속 있을 계획이에요 ㅎㅎ

저희 홈스테이 가족들은 불편하게도 안하고 어린이들이 있어서 계속 TV프로그램은

어린이 TV를 보기 때문에 더 좋은것 같아요 :)

사진은 오늘 찍은거랑 홈스테이 집이랑 해서 함께 보내드릴께요!

저기 침대 있는 방이 제 방이에요 ><

그런데 일자리 구하기는 만만치 않아 보이더라구요ㅠㅠ그래서 걱정이 커요

다른 사람들도 일 구하려다가 그냥 영어공부를 더 하기도 한대요!

저도 지내보면서 좀더 고민해 봐야 겠어요ㅎㅎ

답장이 너무 빨라서 당황하셨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럼 안녕히계세요!!! ^.^

뉴질랜드에 잘 도착하셔서 잘 지내고 계신 유경씨 보면,

저 또한 많이 뿌듯 하네요^^

지금 마음가짐 뉴질랜드에서 지내시는 동안에는 변함 없으시길 바랍니다.

항상 웃으면서 긍정적으로 지내시는 유경씨!

행복한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가 되시리라 확신합니다!^^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