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장기비행 첫날 + 알파 with고생 _멍멍멍 왈왈오ㅏㄹ~ (2)

whmakers
아무튼 그래서 잘 비행기도 타고 ... 히드로 공항 구경도 못하고 더블린행 비행기 타자마자 기절..... 무슨 근데 비행기가 제주도갈때 타는 저가항공 같이 작고 좌석도 3-3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불편....

 

 

 

장기비행 첫날 + 알파 with고생_멍멍멍 왈왈오ㅏㄹ~ (2)

 

 

 

 

아무튼 그래서 잘 비행기도 타고 ... 히드로 공항 구경도 못하고 더블린행 비행기 타자마자 기절..... 무슨 근데 비행기가 제주도갈때 타는 저가항공 같이 작고 좌석도 3-3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불편.... 게다가 난 가운데 자리.... 
외국인 울렁증 나타나려다가 피곤이 앞서서 기절.... 
도대체 언제쯤 타파되냐 ㅠㅠ 이 영어랑 외국인 울렁증.....
아직도 무셔 ㅜㅜㅜㅜ 

여차여차해서 더블린공항 도착해서 아일랜드 입국심사에서 비자도장 받고 사진도 찍고 
아 질문은 영국이랑 비슷했지만 
1. 왜 왔냐 ? 
2. 스쿨레터 요구 ?
3.  일번답에서 나 영어 배우러 옴 . 하니까 그럼 영어배워서 뭐할려고? 이래서....음.... 웰.... 
뜸들이니까 티쳐될려고? 이래서 놉 ! i  just want my english skill upgrade! ㅎㅎ 이랬더니 
그래~ 하고 넘어간듯 ...;;
4. gnib 예약 날짜 
5. 그러고 사진 찍고 이때까지 꼭 비자 받으라고 말한 거 같지만 너무 피곤하고 그래서 내가 찍은 사진도 잘 안보였음..... 안구건조증이 심해져서 ... 

그러고 짐 찾고 픽업받고  비가 추적추적 오드라 ... 밤이라 춥고... (한숨) 집주인 아주머니 annie 한테 전화해서 집 앞에서 내려와서 날 집까지 데려다 주고 .... 친절... so kind ! thanks.... 그리고 내 피곤이 얼굴에 다 보였나봄 ;... are u tired? 해서 얍, 쏘쏘롱데이~. ..... 대답했더니 웃으셨다.   

룸메 사현씨랑 첨 만나고 이때가 pm 7:00 이후? 대충 짐 풀고 전기장판 먼저 키고 씻고 누웠더니 기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pm 9:00 자서 다음날 am7시쯤 기상.... 

이날 부모님 결혼기념일인데 내생에 제일 스팩타클한 날이었음.... 

- 디 엔드다 - 
p.s. 내가 말이 많은 건지 아님 일어난 일이 많은 건지 많이 길다.... 
쓰기도 힘들....

 

 

 

 

 

작성자: 김뉴리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