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유럽에서 제일 큰 피닉스 파크~!

whmakers
유럽에서 제일 큰 피닉스 파크! 걸어서 다니려면 하루 종일 걸어야 하니 입구에서 자전거 대여가 필수다. 1시간에 5유로 3시간에 15유로였던 것 같은데 여유롭게 돌려면 3시간 추천...

 

 

 

유럽에서 제일 큰 피닉스 파크~!

 

 

 

 

 

유럽에서 제일 큰 피닉스 파크! 걸어서 다니려면 하루 종일 걸어야 하니 입구에서 자전거 대여가 필수다. 1시간에 5유로 3시간에 15유로였던 것 같은데 여유롭게 돌려면 3시간 추천.

공원 지도도 나눠준다. 공원 중심부 쪽으로 가다 보면 사슴이 엄청 많다. 무리 지어 다니니 카메라 켜두는 것 잊지 말자. 팁이라면 가기 전 식빵이나 당근을 사가는 게 좋다.
난 안 들고 가서 도망 다니는 사슴들을 쫓아다니느라 바빴지만, 당근을 들고 유혹하면 다가와 코앞에서 사슴이랑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다!!! 큰 사슴들은 조금 무섭긴 하지만..

 

 


내가 간 날은 유독 하늘이 맑은 날이었다. 아일랜드 도착하고 일주일 정도는 날씨가 계속 좋길래
‘어? 생각보다 날씨 괜찮은데 여기?’ 했지만.. 그 이후부턴…..정말 저런 하늘은 드물게 아주 드물게
볼 수 있었다. 오후 늦게 갔는데 자전거 반납 창구(?)가 6시 마감이어서 다 둘러보지 못하고 나왔
지만 입장료가 없으니 언제든 또 갈 수 있으니~~~~
피닉스파크 내에 동물원도 있으니 시간이 되면 한국 가기 전에 한 번 가볼 생각이다.

 

 

 

작성자: 임은선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