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Home stay house 그리고 생활

whmakers
저는 작년에 학생비자로 입국한 한 학생입니다. Milltown에 위치한 Emerald institute 학교에 6개월간 공부하였습니다. Home stay는 Dublin 18에 위치한 Spring...

 

 

 

Home stay house 그리고 생활

 

 

 

 

저는 작년에 학생비자로 입국한 한 학생입니다.
Milltown에 위치한 Emerald institute 학교에 6개월간 공부하였습니다. Home stay는 Dublin 18에 위치한 Spring field쪽으로 배정 받았었어요. 처음에는 뭘 해야하지? 라는 생각을 정말 많이 했었습니다. 정말 홈 스테이는 사람마다 의견이 달라요. 대체적으로 부정적인 답변이 많아요. 왜냐하면 한국이랑 다른 문화이고 예민한 Home mom이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는 엘렌이라는 홈맘이랑 4주동안 생활하였습니다. 저는 화장실에 물을 흘리면 안 된다는 것 말고는 대체적으로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집 위치는 시티에 있다면 시티에 가기도 편하지만, 시티에서 멀수록 더 안전하다는 장점은 확실히 있는 것 같습니다. 홈맘이 매일 저녁을 준비해 주시고, 아침은 홈맘에 따라 다른데, 준비해주시는 분도 있지만, 저는 제가 토스트랑 씨리얼을 제가 직접 먹었습니다. 물론 씨리얼과 빵은 홈맘이 준비해두신 것을 먹었습니다. 저는 홈맘과 꽤나 말을 많이 해서 저녁먹을 때, 홈맘이 문법이나, 말하는 것을 자주 지적해주셨어요. 참 좋은 분이셨죠.
사람마다 다르지만, 친해지고 홈맘이랑 트러블없이 생활한다면, 좋은 경험이 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작성자: 이상현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