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학교에 대한 견해와 정보

whmakeers
저는 연장을 했기 때문에 Emerald와 CES학원을 다녀봤는데요. 두 학원 모두 비싸고 좋은 학교로 더블린에서 유명합니다. 우선 Emerald는 City에서 약간 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해 있고...

 

 

 

학교에 대한 견해와 정보

 

 

 

 

 

 

 

저는 연장을 했기 때문에 Emerald와 CES학원을 다녀봤는데요. 두 학원 모두 비싸고 좋은 학교로 더블린에서 유명합니다. 우선 Emerald는 City에서 약간 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해 있고, 다른 학원과 다른 점이 있다면 건물이 이쁘고, 지역이 커서 잔디나 운동 액티비티도 가능합니다. CES는 학원은 Emerald보다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Emerald는 캠퍼스가 두 개 있습니다.) City에서 가깝게 위치해있기 때문에 생활하는데 더 편한 점도 있습니다.. 두 학원 모두 평일 액티비티와 주말 액티비티는 비슷합니다. 주말에 골웨이나 글렌달록같은 다른 지역을 학원친구들과 근교여행이 가능합니다. 수업 방식은 제 판단이 정확하지는 않겠지만, Emerald는 수업이 20분 더 길게 수업을 하지만, 한국인 특성상 영어로 말을 외국인보다 덜 하지만, CES는 스피킹 시간에 영어를 말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다고 생각해요.(Emerald 또한 말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요.) 수업에 질은 비슷하다고 생각해요. 선생님들도 다들 친근하고, 재밌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두 학원의 단점이라고 본다면 가격이죠. 학원비가 탑3안에 드는 학원이다 보니, 가격이 비쌉니다. 하지만, 다른 학원보다 수업시간이 30분에서 1시간정도 길다 보니, 그만큼 공부를 더 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 이상현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