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한국과 다른 아일랜드 기념일

whmakers
한국과는 다른 기념일이 아일랜드에는 몇 가지 있는데요, 첫 번째로 성 패트릭 데이에요. 이 날에는 시티에 도로 몇 군데가 통제되고 퍼레이드를 관람 하 실 수 있어요. 퍼레이드는...

 

 

 

한국과 다른 아일랜드 기념일

 

 

 

 

 

 

 

한국과는 다른 기념일이 아일랜드에는 몇 가지 있는데요, 첫 번째로 성 패트릭 데이에요. 이 날에는 시티에 도로 몇 군데가 통제되고 퍼레이드를 관람 하 실 수 있어요. 퍼레이드는 저희가 놀이공원 같은 데에서 보는 퍼레이드랑 비슷합니다. 이 날에는 많은 사람들이 초록색으로 된 옷이나 모자를 입고 도로에 나와서 퍼레이드를 관람해요. 두 번째로는 할로윈이에요. (할로윈은 미국에 유명하지만 아일랜드에서 만들어진 날입니다.) 한국에도 있지만, 많이 다르죠.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어린아이들이 “trick or treat” 라는 질문을 하면서 돌아다니는 아이들도 볼 수 있고 거리에서 분장하신 분들도 많이 볼 수 있어요. (한국과 비슷하게 클럽 주변에 많습니다.) 10월 31일 뿐만 아니라 그 전 몇 일 동안 분장한 사람이나 아이들이 많이 돌아다니고 집도 꾸민 사람도 많아요. 세번째로 크리스마스인데요 이 또한 한국에서 볼 수 있지만, 저희는 보통 이성친구와 지내지만, 여기는 저희 설날이랑 비슷한 날이에요. 가족들이랑 지내는 사람이 많고 하루만 휴일이 아닌 몇 일동안 휴일로 지낼 수 있죠. (학원 또한 홀리데이입니다.) 크리스마스에는 버스도 운행이 안되고 영업을 안 하는 슈퍼마켓이 많아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미리 음식과 재료를 구입하구요.
더 많은 기념일이 있지만 큰 세가지 기념일을 뽑아 봤구요, 외국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 같네요.

 

 

 

 

작성자: 이상현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