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Dalkey: 더블린에서 Dart를 타면 20분 내외로 도착할 수 있는 근교 여행지

whmakers
Dalkey는 더블린에서 Dart를 타면 20분 내외로 도착할 수 있는 근교 여행지이다. Dun Laoghaire와 Killiney가 가깝기 때문에 날씨가 좋다면 이 세 곳을 걸어서 여행하기를 추천한다.

 

 

 

Dalkey는 더블린에서 Dart를 타면 20분 내외로 도착할 수 있는 근교 여행지이다. Dun Laoghaire와 Killiney가 가깝기 때문에 날씨가 좋다면 이 세 곳을 걸어서 여행하기를 추천한다. Dalkey는 영화 ‘원스’에 나오는 장소로 유명한 Dalkey Hill이 유명하며 아일랜드의 부촌 중 하나라고 한다. 첫 번째로 간 곳은 Dalkey Castle이다. 다른 castle에 비하면 아주 작고 특별할 것이 없다. Heritage centre에 가면 박물관을 관람할 수 있는데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이 castle에 대해 궁금하다면 박물관에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Dalkey시내에서 조금만 걸어 올라가면 Dalkey Hill로 갈 수 있는 길이 나온다. 올라가는 길이 아주 여러갈래이기 때문에 본인이 가고자 하는 루트를 골라서 구글맵으로 검색하면서 가는 것이 좋다. 또 원스에 나온 스팟이 표시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언덕 위를 걸어다니면서 영화에 나온 장소를 찾아내는 재미도 쏠쏠하다. The obelisk라는 조형물이 언덕에 있는데 오벨리스크는 방첨탑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름처럼 고깔모자 같은 모양을 띠고 있다. 달키힐에 올라가면 더블린을 한 눈에 볼 수 있는데 내가 지내고 있는 곳이 참 작구나 라는걸 새삼 느낄 수 있었다.


달키는 더블린에서의 바쁜 생활에 지친 사람들에게 산책과 함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좋은 장소가 될 거라고 생각한다.

 

작성자: 허수민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