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아일랜드 도착 후 첫 외출! 기네스스토어 하우스

whmakers
아일랜드 도착 후 첫 외출! 어학원에 가기 전 주말에 어디 갈지 알아보다가 기네스스토어 하우스 후기를 보고 다녀왔습니다. 우선 건물이 엄청 크고요. 주변에 이곳으로 오는 관광버스도 많이...

 

 

아일랜드 도착 후 첫 외출! 어학원에 가기 전 주말에 어디 갈지 알아보다가 기네스스토어 하우스 후기를 보고 다녀왔습니다. 우선 건물이 엄청 크고요. 주변에 이곳으로 오는 관광버스도 많이 있었어요. 온라인 예약을 안했기 때문에 현장에서 학생할인 받아서 20유로 지불하고 입장했습니다. 1층에는 옷, 텀블러 등 다양한 기념품들을 팔고 있었습니다.

 

 

기네스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와 역사 등이 전시되어있고, 한 사람당 3잔의 맥주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었어요!
맥주를 받는 곳 근처에 편의점이 있어서 저희는 감자 칩과 같이 먹었습니다!
중간에 탭댄스 공연도 열리고.. 정말 볼거리가 다양했어요.
다른 외국인 관광객들과 맥주마시며 이야기도 하고 사진도 찍고 재밌었습니다.ㅠㅠ

 

 

1층부터 7층까지 기네스 하나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맨 위층에는 전망대로 맥주를 즐길 수 도 있고요.
각 위치에 트리니티 등 유명한 장소들을 위치와 설명들이 있었어요!
기네스스토어 하우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작성자: 정다혜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