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아름다운 바닷마을, 블랙락을 가다!

whmakers
오늘은 지인들과 함께 다트를 타고 black rock 이라는 동네를 다녀왔다. 더블린에서 유명한 근교들은 다트를 타고 갈 수 있는 곳들이 많다. 특히 남쪽은 해변가를 따라 다트역이 여러개 있는데....

 

 

오늘은 지인들과 함께 다트를 타고 black rock 이라는 동네를 다녀왔다. 더블린에서 유명한 근교들은 다트를 타고 갈 수 있는 곳들이 많다. 특히 남쪽은 해변가를 따라 다트역이 여러개 있는데 모두다 유명한 곳이니 시간날 때마다 한번씩 방문해 보는 것이 좋을 듯 하다.(블랙락, 달키, 킬라이니, 브레이, 그레이스톤, 던리어리 등등)

 

 

 

다트 블랙락 역에서 내리면 사진과 같은 전경이 보인다. 역에서 빠져나오면 좁은 통로가 나오는데, 통로를 따라 나오면 바다가 보인다. 그때가 썰물때여서 그랬는지, 갯벌이 많이 보였다. 날씨가 좋지 않아서 사람은 많지 않았지만 사진처럼 운치있게 산책하는 사람이 더러 있어서 분위기있게(?) 쫌 찍어보다가 얻어걸렸다.

 

 

블랙락에서 유명한건 바닷가, 마켓, 스타벅스라고 볼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스타벅스는 그저 그랬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 중 한곳이라고 했는데 사진 찍는것도 잊을만큼 별로 특별한 곳은 아니었다.. 다만 마켓은 소소하게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기념품 가게와 음식도 다양하게 팔고 있어서 적당히 기분내며 구경하기 좋은 조용한 마켓이었다.

 

 

 

 

 

작성자: 김완규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